연예
정은지 트로트의 연인 캐스팅, 트로트의 여왕으로 성장한다
입력 2014-05-19 18:59 
정은지 트로트의 연인 캐스팅
정은지 트로트의 연인 캐스팅, 정은지 트로트의 연인 캐스팅

정은지가 ‘트로트의 연인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정은지는 오는 6월 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의 여주인공 최춘희 역에 캐스팅됐다.

극 중 정은지는 아버지와 여동생을 부양하기 위해 닥치는 대로 아르바이트를 하며 살아가는 실질적인 소녀가장 최춘희 역을 맡았으며 트로트 가수였던 엄마의 재능을 이어받은 차세대 트로트 꿈나무로 발전하는 인물이다.

정은지는 드라마 tvN ‘응답하라 1997과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등을 통해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입증 받으며 시청자들의 많은 호평과 사랑을 받아 향후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조성해 왔다.


특히 정은지는 발군의 노래실력을 자랑하고 있는 만큼, 극중 트로트의 여왕으로 성장해 나갈 최춘희 역에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일 예정이다.

드라마 ‘트로트의 연인 제작진은 정은지가 지닌 러블리 하고도 친근한 매력에 자신의 인생을 스스로 개척하고 극복해 나가는 최춘희의 당찬 모습이 조화를 이루며 이제껏 본적 없는 신선한 주인공이 탄생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트로트의 연인은 트로트에 인생을 건 소녀가장 최춘희(정은지 분)가 트로트를 경멸하는 최고의 스타 뮤지션 장준현(지현우 분)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로맨틱코미디 드라마다. 오는 6월, ‘빅맨 후속으로 방송된다.

정은지 트로트의 연인 캐스팅 소식에 누리꾼들은 "정은지 트로트의 연인 캐스팅, 기대된다." "정은지 트로트의 연인 캐스팅, 연기 얼마나 늘었을까." "정은지 트로트의 연인 캐스팅, 또 흥행 예약?" "정은지 트로트의 연인 캐스팅, 작품 고르는 능력이 있는 듯." "정은지 트로트의 연인 캐스팅, 빨리 보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