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서울 13도, 강릉 12도 부산 14도
입력 2007-02-26 11:00  | 수정 2007-02-26 13:05
조금 쌀쌀하긴 하지만 화창한 월요일 아침입니다. 이번주는 2월이 마무리 되고 3월이 시작되는 주 이기도 한데요, 연초에 계획 했던 여러가지 일들 다시 한 번 뒤돌아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포근한 날씨는 계속 되겠습니다. 하지만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해서 일교차가 커지고 있는데요, 일교차가 커지면 신체가 적절한 체온을 유지하는데 어려움을 겪기 때문에 감기와 같은 질병에 걸리기 쉽습니다. 건강관리에 각별히 유의하셔야 겠습니다.

먼저 구름 모습 보시겠습니다. 현재 전국이 구름 없는 맑은 모습인데요, 동해안 쪽으로만 구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기상도) 오늘은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에서 파랗고 맑은 하늘을 보실 수 있겠습니다. 하루종일 화창한 날씨 계속되겠습니다.

(최고기온) 한 낮에 전국이 10도를 웃돌며 포근하겠는데요, 서울 13도, 강릉 12도 부산 14도를 기록하겠습니다.

(주간날씨) 당분간 비 소식 없습니다. 맑은 날씨 계속 되겠구요, 한 낮 기온도 10도를 웃돌며 포근하겠습니다. 하지만 토요일부터는 흐려져서 일요일에 한차례 비소식이 있습니다. 주말 계획 세우실 때 참고하셔야겠습니다.

요즘 낮에 포근하다고 얇은 봄 옷 많이 입고 다니실텐데요, 저녁에 걸칠 수 있는 겉 옷 하나씩 더 챙겨 나가시는게 좋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