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닥터 이방인 이종석, 선배 최정우에게 백허그… ‘무슨 일?’
입력 2014-05-17 21:52 
닥터 이방인 이종석 / 사진 = 닥터이방인
‘닥터 이방인 이종석이 백허그를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11일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에서 박훈 역으로 출연 중인 이종석이 선배 최정우에게 백허그를 하는 사진이 공개됐다.
극중 이종석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뜨거운 심장의 천재의사 박훈으로, 최정우는 명우대학교병원 흉부외과 과장인 문형욱으로 분하는 가운데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던 두 사람의 케미 돋는 백허그 사진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는 명우대학교병원에서 마주한 두 사람의 첫 대면 씬을 담은 것으로, 촬영 당시 이종석은 선배 최정우에게 대본에 써져 있는 대로 감정을 쏟아내곤 ‘폭풍 같은 백허그 애교를 부린 모습이 포착된 것이다.

한편 이종석은 윤상현을 위해 드라마 ‘갑동이 촬영장에 커피차를 선물해 화제다.
금토 드라마 ‘갑동이 촬영에 한창인 윤상현과 조수원 감독을 위해 이종석이 커피차로 응원의 마음을 전하며 변함없는 의리를 과시했다.
윤상현과 조수원 감독, 이종석 세 사람은 지난해 인기리에 방영된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그는 종석이 역시 지금 ‘닥터 이방인 촬영 중이라 정신 없을텐데 이렇게 챙겨주고 응원해줘서 너무 고맙다. 생각지도 못한 서프라이즈 선물에 완전 감동했다. 이런 동생이 있어서 참 든든하고 좋다”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닥터 이방인 이종석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닥터 이방인 이종석 이종석 너무 매력있어요!” 닥터 이방인 이종석 드라마 빨리 보고싶다” 닥터 이방인 이종석 역시 이종석 의리도 있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