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인피니트 측 “‘시즌2’, 새로운 시작에 걸맞는 앨범”
입력 2014-05-16 10:38 
[MBN스타 유명준 기자] 21일 컴백을 앞둔 인피니트가 두 번째 정규 앨범 ‘시즌2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인피니트는 16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www.ifnt7.com)을 통해 정규 2집 앨범 ‘시즌2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총 13곡의 신곡에 히트 프로듀서 스윗튠, 제이윤, 알파벳 등의 제작진이 참여한 이번 앨범은 짧은 길이의 미리 듣기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음악적 퀄리티와 알찬 구성을 확인하기에 충분하다는 평이다.

타이틀 곡 ‘라스트 로미오의 멜로디가 공개되었고, 지난 14일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궁금증을 모아온 리더 성규의 솔로 곡 ‘라이트(Light)와 우현의 솔로 자작곡 ‘눈을 감으면, 인피니트H(동우, 호야)의 신곡 ‘얼론(Alone)과 인피니트F(성열, 엘, 성종)의 신곡 ‘미치겠어도 미리 듣기를 선보였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시즌2의 새로운 시작에 걸 맞는 앨범이 될 것이다. 지난 해 월드투어의 강행군 속에서도 멤버들이 욕심을 부려가며 녹음실에서 살았던 결과물이 담겨져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인피니트는 앨범 발매일인 21일에 맞춰 서울 잠실 학생 체육관에서 5000여 명의 팬들이 참석하는 ‘인피니트 1.2.3. 쇼케이스를 열고 10개월 만에 컴백 한다. ‘인피니트 1.2.3 쇼케이스는 한국, 일본, 대만을 잇는 아시아 3개국 대규모 쇼케이스로 한국 쇼케이스에 앞서 19일에는 일본에서 20일에는 대만에서 쇼케이스를 갖는다.

유명준 기자 neocross@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