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가수 서인국도 당연히 통하죠…`봄타나봐` 차트 맹주
입력 2014-05-15 09:3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오디션 출신 스타 서인국이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한 단계 발돋움한 분위기다. 본업인 가수 영역에서도 제대로 통하는 모습이다.
지난 14일 정오 공개된 서인국의 새 디지털싱글 '봄 타나봐(BOMTANABA)'는 15일 오전 현재 국내 8개 음원차트 1위를 달리고 있다.
'웃다울다' 이후 솔로 가수 서인국의 이름으로 1년 여 만에 공개된 신곡 '봄타나봐'는 멜론(3위)를 제외한 엠넷, 벅스, 올레, 소리바다, 몽키3, 네이버, 다음, 지니 등의 차트를 석권했다.
Mnet '슈퍼스타K' 시즌1 우승자로 가수 데뷔한 서인국은 2012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 이후 일약 국민스타로 떠올랐다. 이후 연기자로서 출연하는 작품은 물론, 가수로서 내놓는 곡들도 모두 대중적으로 큰 인기를 모았다.

이번 1위는 오랜만에 컴백한 god와 휘성, 포맨, 정기고 등 쟁쟁한 가수들을 제치고 일궈낸 성과라 연기뿐 아니라 음악에서도 서인국의 파워가 만만치 않음을 입증한 결과다.
'봄타나봐'는 서인국의 히트 제조기 멜로디자인이 작곡한 곡으로, 어쿠스틱기타 리듬위에 달콤한 멜로디와 청량감 넘치면서도 신나는 브라스 연주가 서인국의 목소리와 조화를 이뤘다.
서인국은 오는 6월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을 통해 가요계와 안방극장을 동시 점령할 예정이다.
psyon@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