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권진아 샘김 안테나뮤직 전속 계약…“케이팝 이끄는 아티스트 될 것”
입력 2014-05-13 22:25 
권진아 샘김 안테나뮤직
권진아 샘김 안테나뮤직. 권진아 샘김 안테나뮤직

SBS 오디션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 3를 통해 빼어난 음악성을 보여준 권진아와 샘 김이 안테나 뮤직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안테나 뮤직는 13일 권진아는 자기만의 색깔과 목소리를 정확히 가질 수 있는 뮤지션이라고 생각한다. 이소라, 김윤아를 잇는 여성 솔로 보컬리스트 겸 뮤지션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서 샘 김은 지금 우리 세대 음악과 다음 세대를 연결해줄 수 있는 탁월한 음악적 재목이다. 장차 케이팝(K-Pop) 시장을 이끄는 최고의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밝혔다.

유희열은 음악적 선배 이상으로 선생님 같은 마음이 드는 한편, 두 친구가 나의 분신같기도 하다. 좋은 음악을 할 수 있도록 이끌고 싶다”고 애정 어린 소감을 전했다.


또한 권진아와 샘 김은 스타가 되고자 하는 마음에 앞서 음악 자체에 대한 대단한 열정을 가지고 있다. 이들은 자신들이 가진 풍부한 잠재력과 가능성으로 단순히 가수로서의 미래를 넘어 향후 음악 자체가 중심이 되는 K-Pop 시장을 만들어낼 수 있는 주축이 될 것”이라고 자부했다.

또한, 향후에는 두 사람이 가진 음악적인 원형질을 지켜주면서 가수로서의 색깔을 찾는 작업에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다.

유희열, 정재형, 루시드폴, 페퍼톤스, 박새별 등이 소속된 안테나뮤직은 권진아와 샘 김을 새로이 영입하면서 아이돌 퍼포먼스형 음악이 중심이 되어온 케이팝 시장에 완성도 높은 음악적 컬러를 제시하는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됐다.

권진아 샘김 안테나뮤직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권진아 샘김 안테나뮤직, 축하해" "권진아 샘김 안테나뮤직, 앞으로 잘 되길 빈다" 등의 반응을 보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