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가인♡주지훈, 서로 이상형? 뮤비 속 진한 스킨십보니…딱이야! '후끈'
입력 2014-05-09 11:35 
'가인 주지훈' '가인 뮤직비디오' '배우 주지훈' / 사진=해당 뮤비 캡처


가인♡주지훈, 서로 이상형? 뮤비 속 진한 스킨십보니…딱이야! '후끈'

'가인 주지훈' '가인 뮤직비디오' '배우 주지훈'

가인과 배우 주지훈이 열애설을 인정했습니다.

9일 매체는 이날 "8년 친구였던 두 사람이 뮤직비디오 동반 출연을 계기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며 "6일 열린 존 메이어 내한공연장에서도 달콤한 데이트를 즐겼다"고 단독 보도했습니다.

이어 "당당하고 자유분방한 성격의 두 사람이지만, 마스크나 두꺼운 점퍼로 얼굴을 가리거나 동료를 대동한 채 데이트를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8년지기인 두 사람은 지난 1월 뮤직비디오 동반 출연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연예관계자들은 "가인과 주지훈이 가인의 세번째 싱글 앨범 수록곡 'Fxxk U' 뮤직비디오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뒤 자연스럽게 교제를 시작했다"고 전했습니다.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하는 농도 짙은 연인 연기로 화제를 낳은 '19금' 뮤직비디오 장면은 실제 감정을 바탕으로 이뤄진 연기라는 것입니다.


한편 배우 주지훈과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가인이 열애 중인 가운데, 과거 가인의 이상형 발언이 화제입니다.

가인은 올해 1월 방송된 한 종합편성채널 프로그램에서 "나는 낮이밤이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가인은 "나는 낮이밤이(낮에도 이기고, 밤에도 이기는 스타일)를 좋아한다. 남자에게 리드 당하는 게 좋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 주지훈의 과거 이상형 발언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주지훈은 지난 2012년 한 인터뷰에서 이상형에 대해 "스스로를 사랑하는 사람들, 고양이 같은 사람이 좋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가인 뮤비 배우 주지훈에 대해 누리꾼들은 "가인 뮤비 배우 주지훈, 대박" "가인 뮤비 배우 주지훈, 뮤비 정말 야하네" "가인 뮤직비디오 주지훈, 예쁘게 만나세요" "가인 뮤비 배우 주지훈, 이상형 딱 만났네" "가인 뮤비 배우 주지훈,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