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윤계상 god 탈퇴 이유 화제…“연기자 하려고 나온 것은 아니다”
입력 2014-05-09 07:20 
윤계상 god 탈퇴 이유

윤계상 god 탈퇴 이유 윤계상 god 탈퇴 이유

윤계상 god 탈퇴 이유가 새삼 화제다.

8일 남성 그룹 god(이하 지오디)가 미운오리새끼로 컴백한 가운데 과거 멤버 윤계상의 탈퇴 이유가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3일 윤계상은 자신의 팬카페에 계상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고 "기사보다 먼저 밝히고 싶었는데 또 한발 늦어 미안하다"며 "좋은 마음으로 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윤계상은 또 "모두가 행복해지길 기도한다"며 "사랑한다"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날 god의 컴백을 담당하고 있는 싸이더스HQ는 "완전한 god는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오는 8일 기부곡 형태의 첫번째 음원을 전격 공개할 것"이라며 "7월 중 새 정규앨범을 발매하고 7월12일과 13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 보조경기장에서 데뷔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열 것"이라고 god의 가요계 복귀를 공식적으로 선언했다.

윤계상까지 포함한 완전체 god로 새 곡을 발표하는 것은 2002년 5집 챕터 5(Chapter 5) 이후 12년 만.

지난 2012년 올리브tv 윤계상의 원테이블 마지막회에서 윤계상은 지오디 멤버들을 초대해 그간의 오해를 풀었다. 당시 방송에서 god 멤버들은 윤계상에 대한 섭섭한 마음을 털어 놓았다.

이에 대해 윤계상은 "사실 연기자를 하려고 (god에서) 나온 것은 아니다"라며 말하기를 주저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난 연예인을 관두려고 했다"며 "누가 연기를 하고 싶어 god를 깨고 싶었겠느냐"고 고백했다.

또 "우연한 계기로 연기를 하게 됐는데 하다 보니 좋았다"며 "그러다보니 소문이 현실이 됐고 내가 그걸 반박하면 좋은 추억이 깨져버리게 됐다. 여러 가지 상황 때문에 그럴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윤계상 god 탈퇴 이유 윤계상 god 탈퇴 이유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