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god 미운오리새끼, 윤계상 "연예인 관두려고 했다"…왜?
입력 2014-05-08 15:56 
god 미운오리새끼 / 사진=O'live '윤계상의 원테이블' 방송 캡처


'god 미운오리새끼'

8일 남성 그룹 g.o.d(이하 지오디)가 '미운오리새끼'로 컴백한 가운데 과거 멤버 윤계상의 탈퇴 이유가 새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3일 윤계상은 자신의 팬카페에 '계상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고 "기사보다 먼저 밝히고 싶었는데 또 한발 늦어 미안하다"며 "좋은 마음으로 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윤계상은 또 "모두가 행복해지길 기도한다"며 "사랑한다"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지난 2012년 올리브tv'윤계상의 원테이블' 마지막회에서 윤계상은 지오디 멤버들을 초대해 그간의 오해를 풀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god 멤버들은 윤계상에 대한 섭섭한 마음을 털어 놓으며, "사실 연기자를 하려고 (god에서) 나온 것은 아니다"라며 말하기를 주저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어 "난 연예인을 관두려고 했다"며 "누가 연기를 하고 싶어 god를 깨고 싶었겠느냐"고 고백했습니다.

또 "우연한 계기로 연기를 하게 됐는데 하다보니 좋았다"며 "그러다보니 소문이 현실이 됐고 내가 그걸 반박하면 좋은 추억이 깨져버리게 됐다. 여러가지 상황 때문에 그럴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god 미운오리새끼는 공개 1시간만에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휩쓸며 가요계를 강타하고 있습니다.

또한 god는 이 곡의 수익금을 세월호 참사 성금으로 기부하기로 밝히며, 오는 7월 12일, 13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 보조경기장에서 데뷔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god 미운오리새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god 미운오리새끼 윤계상 정말 힘들었겠네.." "god 미운오리새끼 왜 연예인을 관두려고 했었지?" "god 미운오리새끼 god 다시 뭉쳐서 너무 좋아요!"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