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팬택 '베가아이언2' 공개, 금속 테두리에 글자도 새겨주는 '고급스러움'
입력 2014-05-08 09:44 
팬택 베가아이언2/ 사진=팬택 사이트


팬택은 8일 야심차게 준비한 '베가아이언2'를 공개했습니다.

팬택은 이날 서울 상암동 팬택 본사에서 세월호 사고 이후 잠정 연기했던 '베가 아이언2' 공개 미디어 행사를 개최합니다. 팬택은 5월 중순 이전에는 '베가아이언2'를 시판할 계획입니다.

'베가아이언2'는 끊김없이 연결된 메탈 테두리(베젤)를 적용한 것이 특징인 '베가아이언'의 후속작입니다. 팬택은 흰색과 검정색 두가지 색상을 마련했습니다.

'베가 아이언2'는 측면에 둘러져 있는 특유의 얇은 '엔드리스 메탈링'에 색을 입혀 경쟁 스마트폰들과 차별화를 꾀했습니다. 특히 3220밀리암페어시(mAh) 배터리를 장착해 국내 출시 모델 중 배터리 용량이 가장 큽니다.


팬택 '베가아이언2'는 하나로 이어진 금속 테두리에 소비자가 직접 디자인한 글자를 새겨주는 시그니처 서비스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서스'라는 메탈로 된 테두리를 스마트폰에 두르면서 제품 원가는 높아졌지만 고급스러움과 견고함을 더했습니다.

베가아이언은 "단언컨대 메탈은 가장 완벽한 물질입니다"란 광고 문구로 큰 인기를 끈 바 있습니다.

팬택은 당초 지난 4월 24일 '베가 아이언2' 공개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었지만 세월호 침몰 사고에 대한 국민적 애도에 동참하기 위해 행사를 잠정 연기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