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우는남자 장동건 김민희 주연, '제2의 아저씨 탄생할까?'
입력 2014-05-07 14:47 
우는남자 / 사진=우는남자 포스터


'우는남자' '김민희 화보'

장동건, 김민희 주연의 영화 '우는 남자'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습니다.

7일 공개된 영화 '우는 남자'(감독 이정범, 제작 다이스필름) 예고편은 날카로운 총 장전 소리로 시작되며, 킬러로 거듭난 장동건의 화려한 액션과 온몸으로 두려움을 표현한 김민희의 감성 연기가 이어지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특히 영화 '아저씨'를 연출한 이정범 감독의 차기작답게 보기만 해도 아찔한 총격신과 폭발신은 격이 다른 액션 스케일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끕니다.

'우는 남자'는 단 한 번의 실수로 모든 것을 포기하며 살아가던 킬러 곤(장동건)이 조직의 마지막 명령으로 표적이 된 모경(김민희)을 만나 임무와 죄책감 사이에서 갈등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액션 드라마로, 오는 6월 개봉 예정입니다.

우는남자 / 사진=패션 매거진 오보이(Oh-Boy)


한편 김민희가 주연으로 나오는 우는 남자가 화제를 모으며 패션지 '오보이(Oh-Boy)' 5월호 커버모델로 발탁됀 김민희 화보가 공개됬습니다.

공개된 화보에서 김민희는 데님 자켓 그리고 티셔츠와 청 핫팬츠 등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청순미를 선보였습니다.

특히 김민희는 30대의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동안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우는남자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우는남자 김민희 화보 아저씨가 연출한 감독의 영화라니 정말 기대된다" "우는남자 김민희 화보 제 2의 아저씨 장동건이 나오는건가!" "우는남자 김민희 화보 이 영화 포스터부터 뭔가 매력있는데"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