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엑소 백현 생일 감사인사, 팬선물에 “사랑과 관심 감사하다”
입력 2014-05-07 00:20 
엑소 백현 생일 엑소 백현이 팬들의 생일 선물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엑소 백현 생일, 엑소 백현 생일

엑소 백현이 팬들의 생일 선물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6일 백현은 엑소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녕하세요. 항상 행복한 백현 '항행현' 입니다. 항상 이렇게 엑소에게 사랑을 주시고 또 백현이에게 사랑과 관심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단 말 드리고 싶어요”라고 전했다.

이어 저는 정말 누구보다 축복 받은 사람이고 행복하다고 생각해요. 다 팬 여러분들 덕분이죠. 앞으로는 여러분들에게 더 좋은 모습 많이 보여 드릴게요. 칭찬과 사랑을 먹고 자라는 엑소와 백현 항상 응원해주세요”라고 감사 인사를 건넸다.

앞서 트리플래닛(대표 김형수)은 6일 엑소(EXO) 멤버 백현의 이름을 딴 숲이 강남에 조성됐다고 밝혔다.백현 숲은 나무를 심는 사회적 기업 트리플래닛과 팬들이 함께 진행하는 ‘스타숲 프로젝트를 통해 만들어졌다. 스타숲 프로젝트는 스타의 이름으로 팬들이 직접 모금해 숲을 만드는 친환경 프로젝트다.


백현 숲 프로젝트는 백현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12개의 백현 팬클럽 운영진들이 ‘백현 연합을 결성하면서 시작됐다.

백현 연합을 중심으로 숲 조성을 위한 모금이 진행됐으며, 강남구 늘벗 근린 공원에 조성된 백현 숲에는 청단풍, 코니카가문비, 조팝나무, 수수꽃다리 등의 나무가 심어졌다. 백현 숲은 백현의 생일인 5월 6일에 맞춰 조성이 완료됐다.

늘벗공원의 백현 숲은 엑소 팬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까지 이용할 수 있는 도심 속 휴식 공간으로 이용된다. 백현 숲 프로젝트에 참여한 팬들은 스타의 생일을 기념하여 모두가 좋아할 수 있는 숲을 만들 수 있어 뿌듯하다. 앞으로 지역 주민들이 자주 방문하여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트리플래닛의 김형수 대표는 엑소의 팬들이 환경문제 해결에 앞장서줘 고맙다. 점점 심각해지는 미세먼지 등의 대기오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앞으로도 더 많은 나무를 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백현 숲에 대해 누리꾼은 백현 생일에 팬들이 좋은 일 했네” 백현 숲, 백현도 보면 뿌듯하겠다” 백현 팬들은 선물 사진 찍어서 안 올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엑소 백현 생일 엑소 백현 생일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