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강지환, 정장 멋있게 입었지만…" 2대 8 가르마는?"
입력 2014-05-05 13:46  | 수정 2014-05-05 13:47
강지환/사진=스타투데이


강지환, 정장 멋있게 입었지만…" 2대 8 가르마는?"

'강지환' '빅맨'

KBS2 '빅맨'의 강지환이 재벌가에 입성해 본격적인 스토리가 시작됩니다.

5일 밤 방송 예저인 '빅맨'에는 김지혁(강지환 분)이 본격적으로 재벌가에 입성하며 짜릿한 사건들이 연속으로 이어져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앞서 지난 방송에서는 김지혁이 심장이식이 필요한 현성그룹의 아들 강동석(최다니엘 분)의 새로운 심장이 되어줄 도구로서 선택되며 삼류 양아치가 하루아침에 재벌가의 장남이 되어야만 했던 사건의 전말이 공개됐습니다. 김지혁이 졸지에 재벌그룹 장남 강지혁으로 변하며 향후 전개될 이야기에 시청자들의 호기심이 높아졌습니다.

이에 최근 '빅맨'의 제작사 측이 강지환의 촬영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강지환은 멋있게 정장을 차려 입었지만 2대8 가르마에 염색머리 등 어울리지 않는 어색한 느낌을 연출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삼류인생을 살던 지혁이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성장해 나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한편 강지환 이다희 최다니엘 정소민 한상진 엄효섭 등이 출연하는 '빅맨'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강지환 빅맨 소식에 대해 누리꾼들은 "강지환, 잘생겼다. 이제 재밌을듯!" "강지환, 빅맨 요즘 흥미롭게 보고있는 드라마!" "강지환, 대박 진짜 재밌겠다" "강지환, 좋아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