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의 세 번째 타이틀곡 '기브러브'(GIVE LOVE)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2일 오전 9시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블로그에 일본 오키나와 올로케로 촬영된 '기브러브'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기브러브' 뮤직비디오는 악동뮤지션의 또 다른 타이틀곡인 '200%' 뮤직비디오와 연결되는 스토리로 구성됐다.
앞서 '200%' 뮤직비디오에서는 이수현과 남주혁의 달콤한 러브스토리가 알고 보면 꿈이었고 남학생에게 여자 친구가 있다는 반전 스토리를 담아냈다.
이번 '기브러브' 뮤직비디오는 이수현이 짝사랑하는 남학생과 결혼을 하는 꿈을 꾸는 것을 악동 뮤지션 멤버 이찬혁이 방해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악동뮤지션 GIVE LOVE 뮤직비디오 현장 스태프들은 "남매가 함께 촬영하면서 더 밝고 유쾌한 분위기가 됐고 현장 분위기가 확연히 더 좋아지더라. 특히 이수현은 촬영 전부터 감기로 고생했지만 내색하지 않고 촬영에 열심히 임해 스태프들의 칭찬을 받았다"고 전했다.
한편 YG는 뮤직비디오의 엔딩 부분에 제목과 함께 노란리본을 함께 새겨 세월호 희생자들을 추모했다.
악동뮤지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악동뮤지션, 스토리 완전 재밌어요" "악동뮤지션, 200%도 좋던데" "악동뮤지션, 감기 조심하세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속보부 / 사진 :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