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하늬 '연애 말고 결혼' 출연 검토 중…"연우진과 호흡 예정"
입력 2014-05-01 14:57 
이하늬 '연애 말고 결혼' / 사진=스타투데이


이하늬 '연애 말고 결혼' 출연 검토 중…"연우진과 호흡 예정"

'이하늬'

배우 이하늬가 tvN 새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 출연을 두고 검토 중에 있습니다.

5월 1일 tvN 관계자는 "이하늬의 '연애 말고 결혼' 출연이 논의 단계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관계자는 "연우진과 이하늬 모두 긍정적인 검토 중"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연애 말고 결혼'은 억지로 결혼을 강요받는 공기태(남자주인공 역)가 집안을 포기하게 할 목적으로 절대 집안에서 허락할 것 같지 않은 박찬비(여자주인공 역)를 애인으로 소개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작품입니다.

이하늬는 지방대 출신의 명품매장 직원 박찬비 역을 제안 받았으며, 명문대 의대 출신이자 성형외과 전문의 공기태와 좌충우돌 로맨스를 펼쳐나갈 예정입니다.

'연애 말고 결혼'은 KBS2 '연애를 기대해'를 집필한 주화미 작가와 KBS2 '브레인' '해운대 연인들' 등의 송현욱 PD가 의기투합한 드라마입니다. '갑동이'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입니다.

'이하늬 연애 말고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하늬·연애 말고 결혼, 아 나도 연애 말고 결혼할 나이 됐는데" "이하늬·연애 말고 결혼, 이하늬 매력있어" "이하늬·연애 말고 결혼, '연애를 기대해' 드라마 진짜 재밌게 봤었는데. '연애 말고 결혼'도 기대할께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