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동도건설, ‘부천역 동도센트리움’ 분양 앞둬
입력 2014-05-01 12:38 
5월 동도건설이 부천의 중심지 심곡본동에 실속형 중·소형아파트 ‘부천역 동도센트리움을 선보인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18층 규모로 건립되며 아파트 80가구(전용59㎡)와 오피스텔 64실(전용 71㎡)이 총144세대가 공급된다. 1층과 2층에는 상업시설이 입점하게 되며 3층부터 18층까지 아파트와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지하철 1호선 부천역이 도보 5분 거리이고, 경인고속도로와 46번 국도를 통해 서울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서울 외곽순환도로도 가까워 수도권 각 지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부천 전통의 재래시장 ‘자유시장이 가까이 있고, 부천역사 쇼핑몰에는 이마트가 입점해 있다. 부천역 주변에는 ‘부천역 로데오거리가 위치해 있다. 이 외에도 중동신도시와 상동신도시도 가까워 발달된 생활편의시설을 함께 이용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부천시청, 순천향대학병원, 성모병원 등도 이용할 수 있다.

반경 2km거리 내에 원미초교과 부천남초교가 있다. 또 부천중, 부천남중, 부촌고, 계남고, 원미고교 등의 통학이 가능하다. 주변에 부천대, 가톨릭대, 서울신학대 등 대학교들도 밀집해 있다. 부천시립심곡도서관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 아파트는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전용 59㎡형으로 구성, 소형으로만 구성됐지만 3베이 혁신평면을 적용해 실용적으로 공간활용이 가능토록 했다. 3베이(일부가구 제외)구조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성을 극대화시켰으며 공간활용성을 넓혔다. 또 다양한 수납공간을 활용해 실용적인 공간활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매경닷컴 이미연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