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너포위’ 차승원 “프로근성 이승기, 어리지만 존경스럽다”
입력 2014-04-30 15:42 
사진= 한희재 기자
[MBN스타 김나영 기자] 배우 차승원이 이승기와 드라마에 함께 출연하는 소감을 밝혔다.

차승원과 이승기는 30일 오후 서울 목동 SBS홀에서 열린 SBS 새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연출 유인식·극본 이정선·제작 HB엔터테인먼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드라마에 함께 출연하는데 호흡이 잘 맞느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차승원은 이승기는 첫 만남이 아니다.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 이승기가 까메오로 출연했었기에 얽혀있는 관계”라며 이승기는 굉장히 파란색에 가까운 청년같다. 자신이 해야할 일을 철저하게 하는 프로근성을 가지고 있다. 외적인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면 나보다 어리지만 그런 부분이 존경스럽고 대견하다”고 말했다.

이어 이승기는 대본을 보면서 개인적으로 차승원 선배님을 떠올렸다. 운이 좋게 합류를 해주셔서 좋았다”며 드라마를 많이 하지 않았지만 여러 가지 부분이 중요하다고 알고 있다. 그중 어떤 사람과 함께 하느냐가 중요한데, 우리 드라마는 정말 호흡이 좋다. 특히 차승원 선배님과 연기 호흡이 잘 맞는다”고 털어놔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는 경찰 4인방이 레전드 수사관을 만나면서 펼치는 청춘 로맨스 수사물로 차승원, 이승기, 고아라, 안재현, 성지루, 오윤아, 박정민 등이 출연한다. 오는 5월 7일 첫 방송.

김나영 기자 kny818@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