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LIG손보, 창립 55주년 맞아 가가호호 캠페인 진행
입력 2014-04-30 08:39 

LIG손해보험은 창립 55주년 맞아 25만 고객 방문 캠페인 '家家戶戶(가가호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6월말까지 두 달여 간에 걸쳐 1차로 진행되며 LIG손보 가입 고객을 담당 설계사(LC)가 직접 방문,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재차 상세한 상담과 설명을 제공한다.
대상은 가입 후 1년 이상 회사와 접촉이 없었던 고객과 올해 LIG손보에 가입한 신규고객, 자동차보험 3년 이상 갱신 가입고객 등 총 25만명이다.
윤경수 LIG손보 개인영업총괄 전무는 "창립 55주년을 맞이한 우량회사로서의 변함없는 안정성과 우수한 서비스를 많은 고객이 직접 체감하고, 보다 완벽한 계약관리를 통해 고객 만족을 한층 높이고자 캠페인을 계획했다"고 말했다.
[매경닷컴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