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새 월화 드라마 ‘닥터 이방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29일 ‘닥터 이방인 측은 주인공 이종석 진세연 박해진 강소라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두 개의 심장, 하나의 박동… 운명도 갈라놓지 못한 사랑!이라는 문구 옆으로 ‘닥터 이방인 주인공들이 한반도 지도를 수놓았다. 각기 다른 운명에 처해진 주인공들이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고 있었다.
‘닥터 이방인 제작사 아우라미디어는 포스터에는 이종석 박해진 진세연 강소라 네 명의 주인공들의 얽히고설킨 운명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듯하다”며 이들이 만들어갈 ‘닥터 이방인의 이야기에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닥터 이방인'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천재의사 박훈(이종석 분)과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박해진 분)이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메디컬 첩보 멜로다. 이들은 명우대학교병원을 배경으로 국무총리 장석주(천호진 분) 수술팀 선정에 둘러싼 남북 음모의 중심에서 사랑과 경쟁을 펼친다.
한편 복합장르의 마술사 진혁 PD와 탄탄한 대본의 힘을 발휘하는 박진우 작가가 뭉친 ‘닥터 이방인은 다음달 5일 첫 방송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닥터이방인 이종석 진세연 박해진 강소라, 기대된다” ‘닥터이방인 이종석 진세연 박해진 강소라, 본방사수해야지” ‘닥터이방인 이종석 진세연 박해진 강소라, 박해진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