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SK증권, 주식거래서비스 `주파수`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입력 2014-04-28 11:15 

SK증권은 지난 25일 스마트폰 주식거래 서비스인 '주파수'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원인, 상황, 기쁨, 온정 등 4가지의 고객감동 요소에 대한 일반 소비자의 평가를 반영해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주파수의 가장 대표적인 기능은 고객이 미리 설정한 주식의 매매타이밍과 종목뉴스 발생시 자동으로 알려주는 파수꾼 기능이다. 주파수는 또 손가락으로 원하는 차트유형을 그리면 유사한 패턴의 종목을 찾아주는 인공지능 종목검색 기능도 제공한다.
한편 주파수는 지난 2011년, 2012년에 2년 연속으로 한국스마트앱평가지수(KSAAI) '스마트금융 앱 어워드 대상'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매경닷컴 이가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