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진건설이 야심차게 준비한 1,278세대 프리미엄 대단지 아파트 '미진이지비아 와이드명곡' 분양홍보관이 지난 25일 대구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증하듯 성황리에 개관됐습니다.
특히 '미진이지비아 와이드명곡'의 분양가가 3.3㎡당 640만원대로 발표되면서 현장 열기는 더욱 뜨거웠습니다. 주말까지 2만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인근 3.3㎡ 820만원대 아파트보다 무료 180만원 정도가 저렴한 실속형으로 책정됐기 때문입니다.
분양 관계자는 "서민 주거 마련에 앞장서고자 26여년간 건설업계에서 쌓은 노하우를 모두 담은 고품격 주택 '미진이지비아 와이드명곡'을 합리적인 분양가에 제공키로 했다"면서 "중소형대단지를 선호하는 실수요자들의 상담 및 방문이 끊이질 않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부동산 투자자와 실수요자의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현재 공사 진행 중인 도시철도 1호선 명곡역의 2016년 개통 예정 소식입니다. 지하철 개통 소식은 부동산 시장 최고의 호재로 꼽히는 만큼 명곡역 주변 아파트의 가치가 높아지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미진이지비아 와이드명곡'은 대표적 수혜단지로 꼽히고 있습니다.
명곡역 개통과 비슷한 시기에 입주할 예정이어서 입주자들의 생활권 범위가 확대될 것으로 보이며, 더 쉽고 편하게 도시철도를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도시철도 1호선 명곡역에서 멈추지 않고 화원~구지~창녕을 잇는 31km 구간의 연결도 힘을 얻을 전망인 만큼 역세권 혜택은 더욱 풍성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미진이지비아 와이드명곡'은 선호도가 높은 59㎡ 평면의 경우 입주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A타입과 B타입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59㎡A타입은 소형에서 흔치 않는 4-Bay평면에 가변형 벽체로 자녀방 또는 서재 및 취미생활 방으로 꾸밀 수 있으며, 59㎡B타입은 거실과 방을 보다 넓게 설계해 부부중심 실수요자에게 추천할 수 있습니다. 74㎡, 84㎡ 또한 4-Bay설계, 가변형벽체로 마련했습니다.
아이교육에 초점을 맞춘 교육특화 아이템과 다양한 어린이 시설도 마련했습니다. 어린이 놀이터와 어린이통학버스 정류장 설계는 물론 대구 학부모들의 높은 교육열을 반영해 YBM과 연계한 단지 내 영어커뮤니티 교육특화 프로그램을 1년간 입주자에게 무상 제공할 예정입니다.
'미진이지비아 와이드명곡'은 오는 4월 30일 특별공급을 시작하며, 내달 2일과 7일 각각 1순위와 3순위 청약접수를 받습니다. 당첨자발표는 5월 13일, 계약일은 5월 19일부터 21일 까지입니다. 무제한 전매가능하며, 중도금무이자, 발코니확장무료 등의 혜택도 주어집니다. (분양문의: 053-642-3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