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서프라이즈 자넷 레이몬드 ""난 마릴린 먼로의 딸"…그녀는 어디에?
입력 2014-04-28 01:01 
서프라이즈 자넷 레이몬드, 서프라이즈 자넷 레이몬드
서프라이즈 자넷 레이몬드, 서프라이즈 자넷 레이몬드

서프라이즈 자넷 레이몬드

27일 방송된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 로스앤젤리스의 병원에서 퇴원한 마릴린먼로의 비밀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퇴원 당시 마릴린먼로는 온 몸이 부어있었고, 뚱뚱한 몸을 감추기 급급했다. 손까지 부어있어 출산의혹도 받았다.

이에 마릴린먼로의 소속사는 맹장수술이라고 해명했지만, 아무도 믿지않았다. 급기야 소속사 측은 그녀의 자궁 엑스레이까지 공개했다.

점점 마릴린먼로의 임신설을 잊혀져갔다. 그녀가 죽은 지 12년된 1974년 마릴린먼로의 딸이라고 주장하는 여인이 나타났다. 주인공은 자넷 레이몬드다.


자넷 레이몬드는 어머니 마릴린먼로의 편지가 있다면서 기자회견을 열였다. 이를 추적하던 한 편집장은 자넷 레이몬드가 태어난 날과 마릴린먼로의 맹장수술 날짜가 같다는 걸 발견했다.

자넷 레이몬드는 뜨거운 관심을 받고 캐스팅 제의를 받기도 했지만 "친어머니를 찾은 것만으로 만족한다"며 모두 거절했다. 그러나 어느 순간 자넷 레이몬드는 사라졌고 아직까지도 행방이 묘연해 미스터리로 남았다.

서프라이즈 자넷 레이몬드 에 누리꾼들은 "서프라이즈 자넷 레이몬드 진실은 뭐지?" "서프라이즈 자넷 레이몬드 미스터리 그 자체." "서프라이즈 자넷 레이몬드 그녀의 행방은 어디에?"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