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강동호 신병교육대장 표창, 30세 늦은 나이의 훈련병이지만… '늠름하다'
입력 2014-04-25 14:20 
강동호 신병교육대장 표창 / 사진=토비스미디어 제공


'강동호 신병교육대장 표창'

배우 강동호가 신병훈련소 수료식에서 신병교육대장 표창을 받았습니다.

강동호 소속사 토비스미디어는 25일 "강동호가 지난 24일 강원도 홍천군 11사단 신병교육대에서 열린 수료식에서 신병교육대장 표창을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강동호는 지난 3월 18일 서른이라는 늦은 나이에 강원도 춘천 102 보충대를 통해 입소했고, 11사단 신병교육대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았습니다.

특히 훈련소에서 다른 신병들의 모범이 되고 우수한 훈련 성적으로 신병교육대장 표창을 받아 눈길을 끌었습니다.


수료식을 마친 강동호는 신병교육을 받은 11사단으로 자대 배치를 받고 현역으로 21개월간 남은 군 생활을 보낼 예정입니다.

한편 배우 강동호는 2005년 뮤지컬 '비밀의 정원'으로 데뷔한 뒤 연극·뮤지컬에서 TV드라마까지 활동 범위를 넓혀왔습니다.

특히 TV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 '난폭한 로맨스' 예능'일요일 일요일 밤에' '안녕하세요' 등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습니다.

강동호 신병교육대장 표창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강동호 신병교육대장 표창 자랑스럽고 늠름합니다" "강동호 신병교육대장 표창 대한민국 듬직하게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강동호 신병교육대장 표창 전역때까지 몸 꼭 조심하세요"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