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임시 합동분향소에 차인표 신애라 조문… '추모 물결 동참'
입력 2014-04-23 17:10 
임시 합동분양소 , 차인표 신애라 / 사진=스타투데이


'임시 합동분향소' '차인표 신애라 조문'

안산 단원구 올림픽기념관에 마련된 단원고 희생자들의 합동 임시분향소에 시민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차인표 신애라 부부도 조문에 동참했습니다.

경기도 합동대책본부는 23일 오전 9시부터 합동 임시분향소 설치를 했습니다.

안산 합동 임시분향소 올림픽기념관에는 체육관 한 쪽 벽면에 국화꽃으로 꾸며진 가로 40단, 세로 6단 규모의 대형 제단으로 총 240명의 영정과 위패를 봉안할 수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현재 제단 첫 줄에는 전날까지 장례를 치른 단원고 희생자 23명 가운데 고 강모 교감과 최모 교사, 2학년 학생 이모양 등 22명의 영정과 위패가 나란히 놓인 상태입니다

분향소 외부에는 대한적십자사와 경기도자원봉사센터 등이 부스를 설치하고 조문객들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조문객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안산시내를 순환하는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셔틀버스는 고잔동에서 선부동을 들러 합동분향소를 순환하는 코스, 와동과 합동분향소를 순환하는 시내 순환 2개 코스, 문화예술전당(500면), 와스타디움(300면), 화랑유원지(300면) 등 3개 주차장에서 합동분향소를 오가는 주차장 순환 코스 등 3개 코스를 10~30분 간격으로 운행하고 있습니다
한편 합동 임시분향소에 배우 차인표 신애라 부부가 방문해 "저희의 발길이 유족에게 조금이라도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합동 임시분향소에 배우 차인표 신애라 부부가 방문해 "저희의 발길이 유족에게 조금이라도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임시 합동분양소 차인표 신애라 부부 조문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임시 합동분양소 차인표 신애라 부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임시 합동분양소 차인표 신애라 부부 대한민국 모든 국민이 모두 애통해 하고 있습니다" "임시 합동분양소 차인표 신애라 부부 마음이 너무 아픕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