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신의 선물, 콘텐츠파워순위 1위 "인기 실감"
입력 2014-04-21 17:14 
사진=SBS "신의 선물-14일"
SBS 월화드라마 ‘신의 선물-14일이 콘텐츠파워지수(CPI: Content Power Index) 1위 등극에 성공했다.
21일 CJ E&M 측은 ‘신의 선물이 최근 일주일간 CPI 주간 순위(4월 7일~13일) 1위를 차지했다고 발표했다. ‘신의 선물은 뉴스 구독 순위에서도 1위에 올라 인기를 실감케 했다.
CPI는 미디어 환경 변화에 근거해 프로그램의 파워 및 가치를 소비자행동에 기반해 측정하는 새로운 콘텐츠 영향력 평가 시스템.
5주 연속 정상을 지켜온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는 ‘신의 선물에 정상을 내줬다.

2위는 SBS ‘쓰리데이즈 3위엔 tvN ‘갑동이가 랭크됐다.
‘신의 선물 1위 소식에 누리꾼들은 신의 선물, CPI란 게 있구나” 신의 선물, 마지막회가 다가온다” 신의 선물, 인기가 대단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