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리스크컨설팅코리아, 애널리스트 스쿨 19기 모집
입력 2014-04-21 16:15 

기업분석, 리스크 관리 전문 기업인 리스크컨설팅코리아가 오는 5월 19일부터 개강하는'후불제-애널리스트스쿨' 19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애널리스트 스쿨은 리스크관리, 기업 분석을 중심으로 한 실무 위주의 의사결정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론 중심인 다른 프로그램과 달리 현업에 종사하는 전문가들이 대거 강사로 나서 실무에서 활용 가능한 의사결정 중심 기업 분석 기법과 지표 등을 강의한다. 19기에는 '분식회계 사례와 분식발견기법' '환율변동위험과 관리기법' '원자재가격 변화와 산업별 영향' 수업이 추가됐다.
수강 대상은 은행, 증권회사 등 금융기관이나 기업 내 재무, 투자 담당 직원이다. 기업금융(IB)이나 재무 전문가를 지망하는 대학생, 대학원생도 수강이 가능하다. 특히 대학생들은 취업 후 수강료를 납부할 수 있으며 성적이 우수할 경우 장학금도 지급된다.
수강 이후 리스크컨설팅코리아의 취업 코칭을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회계교육프로그램 'IFRS회계박사' 무료 수강(중급회계, 연결재무제표)과 '얼리 워닝 뉴스' 무료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이정조 리스크컨설팅코리아 대표는 "애널리스트 스쿨은 대학생들과 직장인들이 실무에서 활용가능한 의사결정능력을 업그레이드하려는 요구에 발맞춘 기업분석전문 프로그램"이라며 "국제회계기준인 IFRS와 일반기업회계기준 전문가로 가는 지름길"이라고 밝혔다.
수강 인원은 40명이며 수강료는 직장인은 120만원, 대학생은 선불시 100만원, 후불시 120만원이다. 접수는 리스크컨설팅코리아 홈페이지(https://www.riskconsulting.co.kr)에서 양식을 내려받은 뒤 이메일(edu@riskconsulting.co.kr)을 통해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오는 5월 16일까지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2-2263-4396)나 이메일(edu@riskconsulting.co.kr)로 가능하다.
[매경닷컴 김용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