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MBC 중계 취소, 류현진 하이라이트 "7이닝 무실점 2-1 승리"…몬스터가 돌아왔다!
입력 2014-04-18 10:18  | 수정 2014-04-18 10:40
'류현진' '류현진 하이라이트' '류현진 중계' 'MBC 중계 취소' / 사진=MBN


MBC 중계 취소, 류현진 하이라이트 "7이닝 무실점 2-1 승리"…몬스터가 돌아왔다!

'류현진' '류현진 하이라이트' '류현진 중계' 'MBC 중계 취소'

지난 5일 홈 개막전으로 펼쳐진 샌프란시스코와의 경기에서 2이닝동안 8피안타 3볼넷 8실점(6자책점)을 기록하며 패전투수가 됐었던 류현진이 설욕전을 치렀습니다.

류현진은 18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AT&T파크에서 열린 2014 메이저리그 LA다저스와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경기에 선발 등판해 7이닝 무실점으로 완벽한 피칭을 선 보였습니다. 류현진은 무실점이었지만 9회 잰슨이 1실점을 해 LA다저스가 2-1 승리를 거뒀습니다.

한편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전에 선발 등판하는 류현진 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이었던 MBC는 진도 해상에서 침몰한 세월호 참사로 인해 중계방송을 취소했고, MBC스포츠플러스와 네이버 스포츠, 다음 스포츠를 통해 중계했습니다.

MBC 중계 취소 류현진 중계 류현진 하이라이트에 대해 네티즌들은 "MBC 중계 취소 류현진 중계 류현진 하이라이트, 재미있었어" "MBC 중계 취소 류현진 중계 류현진 하이라이트, 잘했다!" "MBC 중계 취소 류현진 중계 류현진 하이라이트, 역시! 돌아왔어 몬스터~"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