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블락비의 첫 군무(群舞) 도전은 어떨까
입력 2014-04-16 14:59 
[MBN스타 송초롱 기자] 그룹 블락비가 데뷔 이후 최초로 군무에 도전한다.

지난 15일 유투브를 비롯, 공식 SNS와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블락비의 신곡 ‘잭팟(JACKPOT)' 뮤직비디오에서는 블락비가 ‘군무를 선보이는 장면이 담겨 화제가 되고 있다.

블락비는 이전까지 발표했던 대표곡들에서 일곱 멤버들이 개별적으로 자유분방한 안무를 선보여 왔다. 각자의 개성으로 어우러진 안무를 보이던 블락비의 무대는 군무와 거리가 멀었다. 그런 그들이 이번 신곡 ‘잭팟으로 멤버 모두의 호흡을 맞추는 군무를 선보이는 것이다.

블락비의 안무를 맡고있는 안무팀 B.B Trippin은 이전에는 다소 거칠면서 각자의 강한 개성이 돋보였다면, 이번 잭팟은 곡의 느낌이 경쾌하고 밝아진 것처럼 안무에서도 동네를 주름잡는 꼬마 악동들의 느낌이 나도록 노력했다”며 특히 이전 곡과는 다르게 칼군무 느낌의 섹시하고 남성적인 모습을 중점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블락비의 멤버 박경은 15일, 자신의 트위터에 색다른 블락비를 보여드리려고 막판 연습중. 컴백 기대 하세요”라며 안무 연습중인 블락비의 사진을 공개함과 동시에 컴백 무대에 많은 기대를 가져달라는 글을 게재했다.

블락비의 ‘잭팟 무대는 17일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공개된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