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호정, 동안 비법 물어 보니…멀티 안티에이징 제품 선택
입력 2014-04-16 12:00 
[MBN스타 대중문화부] 20대 아이돌 부럽지 않은 동안 외모와 탄탄한 몸매로 부러움을 사고 있는 배우 유호정이 데뷔 23년 만에 최초로 뷰티 노하우를 공개했다.

유호정은 지난 15일 방송된 SBS funE ‘서인영의 스타 뷰티쇼 시즌4에 출연해 그녀만의 라이프 스타일과 뷰티 비법을 담은 ‘스마트 에이징 노하우를 최초로 공개했다.

스마트 에이징이란 단순한 안티에이징을 넘어 ‘똑똑하고 아름답게 젊음을 유지하는 새로운 뷰티 트렌드다.

최근 동안 피부와 인형 몸매로 포털 사이트 검색어 1위에 등극하는 등 스마트 에이징의 대표 여배우로 꼽히는 유호정은 이날 방송에서 자신의 화장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동안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안티에이징 제품과 관리 노하우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유호정은 연기 외에도 엄마, 아내 역할을 모두 완벽히 해내려면 뭐든지 스마트하고 빠르게 해야 한다”며 여러 제품을 중복해서 사용하기 보다는 주름, 탄력, 보습 등을 한 번에 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하루도 빠짐없이 꼼꼼히 관리하는 것이 포인트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유호정은 피부가 얇아 주름지기 쉬운 목까지 제품을 발라주어 잔주름을 케어하고 탄력을 유지하는 것이 동안 유지의 또 다른 비법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유호정이 평소에 직접 사용하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는 크림은 키엘의 ‘수퍼 스마트 크림으로 밝혀졌다.


이 제품은 크림 하나로 주름, 탄력, 리프팅, 피부결, 보습 등 5가지 피부 노화를 한 번에 케어 하는 멀티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지난 해 출시 직후,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뜨거운 인기를 얻어 3개월 판매분 물량이 1달 만에 품절돼 일시적 품귀 현상을 겪기도 한 제품으로 유명하다.

또한 2013년 보떼 리서치 결과 안티에이징 제품 부분 판매 1위에 등극했으며, 15,000명의 여성이 평가에 참여한 싱글즈 뷰티 어워즈에서 2014년 베스트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