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최고 화제작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가 오는 23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이 영화의 4DX 버전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CJ CGV는 "CJ 4DPLEX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의 4DX 버전은 전편에 비해 더욱 화려해진 시각효과에 4DX의 효과가 더해져 이전 그 어떤 영화보다 다이나믹하고 강력한 작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특히 스파이더맨의 고공 활강과 악당들과의 전투장면에서 관객들은 실제 영화의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받을수 있을 것이란 설명입니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를 4DX 버전으로 탄생시킨 CJ 4DXPLEX 담당 에디터는 "영화의 몰입감을 극대화 하기 위해 모든 에디터들이 머리를 맞대고 최고의 효과를 내기 위해 노력했다"며 "이 영화는 4DX 역사에 길이 남을 최고의 명작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4DX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4dplex)에선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4DX 프리미어'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총 65명에게 국내 최초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4DX' 시사회를 참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4DX 프리미어' 이벤트는 2차례로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1인 2매 프리미어 티켓을 제공합니다.
[ 이해완 기자 / parasa@mb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