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주변기기 전문업체 로지텍이 이날(16일) 봄철 레저활동을 위한 IT기기 3종을 공개했다.
트래킹족이 배낭에 맬 수 있는 스피커인 '로지텍 X100 모바일 스피커'는 162g의 무게로 간편한 휴대가 가능하다. 로지텍 X100은 내장형 마이크를 갖춰 핸즈프리 통화도 가능해 트래킹을 하는 사람들과 함께 전화를 걸거나 받을 수 있다. 그린, 오렌지, 그레이, 옐로우 4컬러로 출시되는 이 스피커는 마이크로 USB 케이블을 통해 내장 리튬 이온 배터리를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으며, 최대 5시간 지속돼 레저활동 중에도 배터리 걱정 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방수·방오 기능을 가진 스피커인 'UE 붐'은 360도 전 방향의 풍부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지원해 사방이 뚫린 캠핑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로 휴대가 간편하며 특수 소재로 제작된 어쿠스틱 스킨은 방수, 방오 처리돼 캠핑장에서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블루, 화이트, 핑크, 블랙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된 UE 붐은 완충 시 최대 15시간 사용 가능하다.
자전거 장착 가능 캠코더인 '소니 액션캠 AS100V'은 뛰어난 영상 촬영 기능은 물론 와이파이, NFC, GPS 기능 및 방수·방한·방진·방충 등 4대 방지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역동적인 움직임을 안정적으로 담아낼 수 있도록 손떨림 보정 기능인 '뉴 스테디샷 액티브 모드'가 탑재됐으며, 이 기능을 통해 자전거 라이딩에서 발생하는 흔들림을 효과적으로 보정해 거친 라이딩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매경닷컴 속보부 / 사진 : 로지텍 제공]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