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블락비 잭팟 뮤비 공개, 어린 김새론 묶어놓고…'이럴수가'
입력 2014-04-15 16:56 
블락비 잭팟 뮤비 공개, 블락비 잭팟 뮤비 공개
블락비 잭팟 뮤비 공개, 블락비 잭팟 뮤비 공개

블락비 잭팍 뮤비 공개 가 돼 눈길을 끌었다.

블락비는 15일 공식 트위터와 유튜브를 통해 "Block B(블락비)-JACKPOT(잭팟), 벌써 데뷔 3주년입니다! 항상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블락비 & 세븐시즌스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번에도 함께 달려주실거죠?"라는 글을 게재하며 컴백 신호탄을 밝혔다.

이번 블락비 '잭팟' 뮤직비디오는 아역 배우 김새론이 출연해 현대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연상시키는 듯한 스토리가 돋보인다.

뮤직비디오는 어수룩하고 나약한 소녀가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했던 '블락비 월드'라는 세계를 접하며 점점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배드걸(Bad Girl)'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담았다.

블락비 잭팟 뮤비 공개, 블락비 잭팟 뮤비 공개
김새론은 뮤직비디오 초반 피에로 분장을 한 멤버들을 보고 놀라 도망치지만 이후 피에로 및 공주 분장을 하는 등 색다른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블락비 멤버들을 멋지게 한방 먹이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일렉트로 스윙 장르의 블락비의 신곡 '잭팟'은 오는 17일 자정,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매장을 통해 음원-음반을 발매되며 블락비는 본격적인 신곡 컴백 활동에 나선다.

블락비 잭팟 뮤비 공개를 본 누리꾼들은 "블락비 잭팟 뮤비 공개, 김새론 파격 변신이네" "블락비 잭팟 뮤비 공개, 이번 노래 느낌 좋은데?" "블락비 잭팟 뮤비 공개, 콘셉트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블락비 잭팟 뮤비 공개, 블락비 잭팟 뮤비 공개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