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장동건 현빈 포착, 대충 찍었는데도 화보…여심 `초토화`
입력 2014-04-15 08:36  | 수정 2014-04-15 18:51

'장동건 현빈 포착' '장동건 현빈'
배우 장동건, 현빈, 박중훈, 주진모, 황정민, 차태현이 한자리에 모인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지난 8일 장동건 팬 커뮤니티에는 '최근 술자리' 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남자 배우들의 술자리 모습이 공개된 것. 이 게시물은 각종 커뮤니티에 오르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박중훈의 셀카구도로 완성된 사진에는 무심한 표정의 장동건,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의 현빈이 있다. 개구진 표정의 황정민과 차태현은 브이를 그렸습니다. 주진모는 손을 들어 시크한 분위기를 풍긴다.
한편 장동건은 영화 '우는남자', 현빈은 영화 '역린' 개봉을 앞두고 있다. 주진모는 드라마 '기황후'를 통해 열연을 펼치고 있고, 황정민은 영화 '베테랑' '국제시장' 등 촬영에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차태현은 영화 '슬로우 비디오' 촬영을 진행 중이며, 예능프로그램 '1박2일'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장동건 현빈 포착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동건 현빈 포착, 끼리끼리 다니는구나" "장동건 현빈 포착, 나 저 자리에 끼고 싶다" "장동건현빈 포착, 진짜 빛나는 존재감들이네" "장동건 현빈 포착, 다들 작품활동하고 있구나 기대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속보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