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경진 양해림 열애, 개그맨 커플 답게 사진도 개그스러워!…"결혼은 언제쯤?"
입력 2014-04-14 17:44 
김경진 양해림 열애/사진=양해림트위터


개그맨 커플 양해림과 김경진이 함께 찍은 사진을 트위터를 통해 공개했습니다.

김경진은 14일 자신의 트위터에 "블랙데이. 이제 짜장면 안 먹어도 된다! 나도 연애를 시작했기 때문에"라며 "나의사랑 너의사랑 양해림~ 상콤발랄 최고의 비주얼 커플"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김경진 양해림 열애/사진=김경진트위터


사진 속 양해림과 김경진은 벚꽃을 배경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김경진은 지난 2010년 7월 출연한 MBC '라디오스타'에서 모태솔로임을 고백하며 후배 개그우먼 양해림에 호감을 표시한 바 있습니다. 당시 김경진은 "마음에 있는 사람이 있으나 비밀로 하겠다"고 말했지만 끈질긴 MC들의 회유와 설득에 "후배인 양해림이 좋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김경진은 "해림아 내가 널 약간 마음에 있어 한다. 내가 남자친구가 되면 넌 복 받은 거다. (내 입술은) 새 거잖아"라고 말해 출연진들을 폭소케 했습니다.

김경진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라스'에서 고백한 후 서먹해져서 한 동안 못 만났다"며 "올해 1월 초 밥 먹다가 진지하게 한 번 만나보자고 고백했다"며 프러포즈 하게 된 일화를 공개했습니다.


또 "양해림은 정수리에서 새콤달콤함이 난다"며 "그냥 다 좋다"고 말해 솔로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습니다.

공개 연애에 대해서는 "원래 얘기하고 싶었는데 아무래도 여자 연예인이다보니 망설여졌다"며 "해림이가 먼저 공개해도 된다고 했다. 고맙다"고 전했습니다.

결혼은 아직 생각해보지 않았지만 나중에 서로 좋아하면 할 지도 모르겠다며 여지를 남기기도 했습니다.

김경진은 2007년 MBC 16기 개그맨으로 선발돼 각종 개그 코너에서 활약하며 사랑을 받았으며 2009년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 시트콤부문 남자 신인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양해림은 2009년 MBC 18기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개그야' '코미디에 빠지다' 등에 출연했습니다.

김경진 양해림 열애에 대해 누리꾼들은 "김경진 양해림 열애, 둘이 진짜 잘 어울리는데 그냥 결혼했으면 좋겠다" "김경진 양해림 열애, 요새 개그맨 커플들이 쏟아져 나오네" "김경진 양해림 열애, 좋겠다 벚꽃 구경도 가고 나는 언제 남자친구랑 벚꽃놀이 가보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