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는 'LUV 코란도' BI 론칭을 기념해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하고 온라인을 통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쌍용차는 'LUV(Leisure Utility Vehicle) 코란도' 통합BI(Brand Identity)와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내달 17일 경기 가평 자라섬에서 고객 1000팀(2000명)을 초청해 '아이 러브 코란도 페스티벌(2014 I LUV Korando Festival)'을 개최한다. '코란도'의 오랜 고객들이 마음껏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콘테스트를 비롯해 이색적이고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코란도 컬렉션(The Korando Collection)'은 1983년부터 2005년까지 판매된 '코란도', '코란도 훼미리', '뉴 코란도' 등 현재 판매되지 않는 클래식 '코란도' 모델 중 구동 가능하며 출고 시점 상태와 가장 가까운 모델을 선발하며 최종 선발된 차주에게는 포상할 계획이다.
더불어 '코란도 드레스업 콘테스트(Korando Dress-up Contest)'에는 고유의 디자인 콘셉트를 훼손하지 않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조화롭게 표현하여 차량을 꾸민 참가자를 뽑는다. 온라인을 통한 1차 심사를 거쳐 행사 당일 열리는 2차 심사에서는 교수와 쌍용차 디자이너 등 전문가의 평가를 통해 최종 입상자를 가려 낼 계획이다.
이 밖에도 오프로드 구조물, 클라이밍, 모터보트 체험 및 수상레포츠 시범 등 체험 위주의 다양한 아웃도어 및 레저 활동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인기 MC와 가수가 펼치는 생생한 음악 축제 '아이 러브 코란도 콘서트'는 물론 어린이 참가자를 비롯해 모든 연령층이 고루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또한 참가자들의 오감을 만족시켜 줄 것이라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번 페스티벌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다음달 7일까지 쌍용자동차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SsangyongStory)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5월 9일 공지한다.
[매경닷컴 고득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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