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셰어하우스’ 최희 “손호영, 내가 요리한 음식 뱉어”
입력 2014-04-14 15:11 
사진=이현지 기자
[MBN스타 안성은 기자] ‘셰어하우스 최희가 자신의 요리실력에 대해 반성의 뜻을 보였다.

14일 오후 서울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올리브TV ‘셰어하우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이상민을 비롯해 최성준, 최희, 천이슬, 달샤벳 멤버 우희가 함께했다.

‘셰어하우스 멤버들은 한 집에서 함께 생활하며 의식주를 해결한다. 한 식탁에서 같이 밥을 먹는 것은 이들에겐 색다른 일상. 최희는 요리를 할 때 공을 굉장히 많이 들인다. 양평 5일장에 가서 재료도 직접 사온다”고 이야기했다.

그는 다만 내가 한 요리를 손호영이 먹고 뱉은 적이 있다. 나만 열심히 하면 될 것 같다”고 자기 반성의 시간을 가졌다.

최성준 역시 손호영은 ‘마스터 셰프 코리아 셀럽에서 1등을 할 만큼 실력자다. 손호영에게 많이 배우고 있다. 이상민 역시 의외의 실력자다. 혼자 오래 살아서 그런지 한국적인 음식을 굉장히 잘한다”며 여자 멤버들의 경우에는 맛있게는 먹었지만 잘 하는 멤버보다는 열심히 한다. 그래서 더 예뻐 보인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셰어하우스는 각기 다른 삶을 살아온 셀레브리티들이 한 집에 모여 살며 펼쳐지는 일상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오는 16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안성은 기자 900918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