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해림-김경진 열애 "블랙데이 짜장면 안 먹는다"…4년 전 이미 고백을?
'양해림' '김경진'
개그맨 김경진이 동료 개그우먼 양해림과 열애중임을 인정했습니다.
김경진은 14일 자신의 트위터에 "블랙데이. 이제 짜장면 안 먹어도 된다! 나도 연애를 시작했기 때문에"라며 "나의사랑 너의사랑 양해림~ 상콤발랄 최고의 비주얼 커플"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사진 속 양해림과 김경진은 벚꽃을 배경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김경진은 지난 2010년 7월 출연한 MBC '라디오스타'에서 모태솔로임을 고백하며 후배 개그우먼 양해림에 호감을 표시한 바 있습니다. 당시 김경진은 "마음에 있는 사람이 있으나 비밀로 하겠다"고 말했지만 끈질긴 MC들의 회유와 설득에 "후배인 양해림이 좋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김경진은 "해림아 내가 널 약간 마음에 있어 한다. 내가 남자친구가 되면 넌 복 받은 거다. (내 입술은) 새 거잖아"라고 말해 출연진들을 폭소케 했습니다.
김경진 측근은 "2010년 '라디오스타'에서 공개 프러포즈한 후 친한 선후배로 지내다 올해 1월부터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안다"며 "김경진의 적극적인 대시로 만남이 성사됐다. 시작하는 연인인 김경진과 양해림씨를 예쁘게 봐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김경진은 2007년 MBC 16기 개그맨으로 선발돼 각종 개그 코너에서 활약하며 사랑을 받았으며 2009년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 시트콤부문 남자 신인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양해림은 2009년 MBC 18기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개그야' '코미디에 빠지다' 등에 출연했습니다.
양해림 김경진에 대해 누리꾼들은 "양해림 김경진, 결국 사귈거면서 튕기기는" "양해림 김경진, 일부러 블랙데이에 솔로들 염장 지르려고 기사 낸거지?" "양해림 김경진, 얼마 동안 구애 끝에 사귄거야 대체"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