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원더풀 팬사이닝 이벤트, 첫 번째 주인공은 아이유-비에이피
입력 2014-04-14 11:06 
글로벌 케이팝 대표 브랜드 원더케이(1theK)가 론칭 후 처음으로 글로벌 팬들을 위한 ‘원더풀 팬 사이닝 이벤트’(Wonderful Fan Signing Event)를 마련했다.
[MBN스타 박정선 기자] 글로벌 케이팝 대표 브랜드 원더케이(1theK)가 론칭 후 처음으로 글로벌 팬들을 위한 ‘원더풀 팬 사이닝 이벤트(Wonderful Fan Signing Event)를 마련했다.

‘원더풀 팬 사이닝 이벤트는 원더케이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최정상 케이팝스타와 팬이 만나는 특별한 소셜 팬사인회로,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글로벌 케이팝 팬들을 대상으로 기획되었으며 PC와 모바일 원더케이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할 수 있다.

첫 번째 이벤트 스타는 국내외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유와 비에이피(B.A.P)다. 이벤트 영상에서 아이유의 사랑스러운 애교와 감미로운 기타 연주, 비에이피 멤버들의 익살스러운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글로벌 케이팝 팬들이 소셜미디어를 통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스타를 만나고 팬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특별하다. 특히 케이팝 스타를 만날 기회가 없었던 팬들의 많은 참여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원더케이는 수준 높은 케이팝 콘텐츠를 전 세계 팬들이 서로 소통하며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케이팝 대표 브랜드로 지난 2월 론칭했으며, 케이팝 가치를 글로벌 팬들과 공유하며 한류의 저변을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