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내일아침 서울 2도, 청주와 대전 영하 1도, 부산 5도
입력 2007-02-12 17:20  | 수정 2007-02-12 18:49
기분좋게 한 주를 시작할 수 있는 날씨맑은 월요일이었습니다. 어제보다 2-3도 가량 기온이 올라서 많이 춥지 않은 하루였는데요. 내일도 강한 추위는 없지만 전국이 흐려지면서 비가 오겠습니다. 또한 며칠째 아침 안개가 말썽인데요. 내일도 마찬가지로 짙은 안개가 예상되니까요. 교통사고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구름 모습부터 보시죠. 현재 우리나라는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면서 맑은 하늘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밤부터는 서쪽지방부터 구름이 많아지겠구요. 내일은 저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자세한 내일 날씹니다. 내일은 전국이 차차 흐려지면서 비가 오겠습니다. 강수확률은 곳에 따라 60~90%가 되겠습니다.

내일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2도, 청주와 대전이 영하 1도, 부산이 5도로 출발하겠구요.

한낮에는 서울 6도, 강릉 9도, 제주지역이 14도를 기록하겠습니다.

이어서 내일의 생활지숩니다. 비가와서 운동지수와 나들이 지수. 20으로 낮습니다. 빨래지수와 세차지수도 10으로 낮은데요. 다음으로 미루셔야겠습니다.

다음 내일의 공항 날씨입니다. 김포와 인천공항, 그리고 광주공항에 옅은 안개가 끼겠습니다. 그리고 그밖의 공항에는 구름이 조금 지나겠는데요. 하지만 시정거리는 충분하겠습니다.

주간 날씹니다. 내일 한 두차례 비소식이 있은 후에 발렌타인데이인 수요일에는 비가 그치고 개겠습니다. 기온이 조금 떨어져 쌀쌀하긴 하지만요. 데이트 하실 때는 연인끼리 꼭 붙어 있을 수 있어서 더 좋은 날씨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날씨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