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은지 형부 감우성, 부인 강민영과 함께한 사진 '눈길' 더 예쁜 동생까지?
입력 2014-04-11 14:49 
박은지 형부 감우성, 강민영


박은지 형부 감우성, 부인 강민영과 함께한 사진 '눈길' 더 예쁜 동생까지?

'박은지 형부 감우성' '강민영'

방송인 박은지가 형부 감우성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며 그의 가족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bnt와 진행된 인터뷰에서 박은지는 힘이 되는 동료로 형부인 감우성을 꼽았습니다. 그는 "형부인 감우성씨가 좋은 얘기를 많이 해준다"며 "'나에게 연기교습 받았다고 제발 말하지마'라고 농담 삼아 얘기하기도 한다. 연기적으로 조언도 많이 해주니 감우성이라는 그림자가 든든하다"라고 전했습니다.

친한 연예인으로는 임시완을 꼽으며 "싹싹하고 귀여운 동생이다. 연애를 해야 하는데… (웃음) 방송에서 모쏠이라고 발언한 후 연애가 더 힘든가 보다"라며 안쓰러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자신의 연애사업은 어떤가라는 질문에 "프리 선언 전에는 대시도 많이 받았어요. 운동선수, 배우, 가수 등 다양했어요. 그런데 지금은 아직 마음의 여유가 없어요. 내 일을 이해해주고 음악, 사진, 그림, 패션 등의 예술 코드가 맞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박은지의 사촌 언니는 MBC 20기 공채 개그맨 강민영입니다. 그의 남편이 감우성으로 박은지에게 감우성은 친척 형부가 됩니다.

또 박은지의 동생 박은실 역시 YTN 기상캐스터로 과거 MBC '세바퀴'에 함께 출연해 미모를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막내 동생 박은홍 역시 월드 미스유니버시티에 꼽히며 우월한 미모의 가족임을 입증했습니다.

박은지 형부 감우성 강민영에 대해 누리꾼들은 "박은지 형부 감우성 강민영, 언니 한 명 더 있는 줄 알고 깜짝 놀랐네" "박은지 형부 감우성 강민영, 감우성이 연기 가르쳐줬다고 하기에는 박은지 연기가 잘하는 건 아니지" "박은지 형부 감우성 강민영, 집안이 다 끼 많고 예쁜가보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