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혁권 올라프 닮은꼴'
배우 박혁권이 애니메이션 캐릭터 올라프 닮은꼴로 누리꾼 사이에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근 온라인커뮤니티에는 '박혁권-올라프 닮은꼴! 싱크로율 100%'라는 제목으로 박혁권과 올라프를 비교한 사진이 게재됐습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박혁권에게 '올라프강'이란 수식어를 붙이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박혁권 올라프 닮은꼴' 사진이 공개된 뒤 박혁권의 소속사 가족액터스는 "팬들이 박혁권의 이미지와 올라프의 눈빛 표정 등 닮은 점을 비교해 패러디 사진들을 올려주고 있다. 많은 관심과 사랑 감사한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편 겨울왕국은 전세계 흥행수익 10억 7200만 달러, 우리돈 1조 1400억원을 돌파하며 역대 애니메이션 영화 흥행순위 1위의 기록을 세운 디즈니사의 영화입니다.
이 영화에서 '올라프'는 주인공이 눈사람으로 만든 귀여운 케릭터로 등장한 바 있습니다.
박혁권 올라프 닮은꼴에 대해 누리꾼들은 "박혁권 올라프 닮은꼴, 이렇게 비교해 놓으니까 더 닮았어 재밌다" "박혁권 올라프 닮은꼴, 이 아저씨 많이 봤었는데 이름은 오늘 처음 알았네" "박혁권 올라프 닮은꼴, 이거 처음에 만들어 놓은 사람 정말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