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오늘 개봉 영화, 조보아 노출 '가시' vs 감히 최고! '방황하는 칼날'
입력 2014-04-10 14:49 
사진=영화 "방황하는 칼날" 포스터


오늘 개봉 영화, 조보아 노출 '가시' vs 감히 최고! '방황하는 칼날'

'가시' '방황하는 칼날'

새로 개봉하는 영화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장혁 주연의 '가시'와 정재영과 이성민의 열연이 예고된 '방황하는 칼날'이 오늘(10일) 개봉합니다.

'가시'는 끊임없이 밀어내는 남자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그 남자의 사랑을 얻고 싶어하는 소녀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여배우 조보아가 파격적인 연기를 선보인 것이 알려져 세간의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제자의 처절하고 강렬한 집착에 고통 받는 장혁의 연기 변신도 관전 포인트입니다.


'방황하는 칼날'은 일본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입니다. 한 순간에 딸을 잃고 살인자가 돼 버린 아버지 상현(정재영)과 그를 잡아야만 하는 형사 억관(이상민)의 추격전을 그렸습니다. 언론배급시사회 후 역대 정재영의 연기 중 감히 최고라 할만하다는 평이 이어져 기대감을 자아냈습니다.

정재영-이성민 두 남성배우의 케미가 잘 어우러진다고 전했습니다.

오늘 개봉 영화 '가시' '방황하는 칼날' 개봉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늘 개봉 영화 가시 방황하는 칼날, 둘 중 뭘 먼저 보지?" "오늘 개봉 영화 가시 방황하는 칼날, 방황하는 칼날 완전 기대되는데" "오늘 개봉 영화 가시 방황하는 칼날, 예매해야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