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혜, SBS '웃찾사' 꼬리표 떼고…KBS '개그콘서트' 입성! "누구지?"
'김승혜'
SBS 출신 개그우먼 김승혜가 KBS 신입 코미디 연기자 공채 합격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승혜는 최근 자신의 스마트폰 메신저의 프로필을 "29기 김승혜입니다"라고 수정했으며, 이는 KBS 개그우먼으로 새롭게 출발하겠다는 그녀의 의지가 담겨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앞서 2007년 김승혜는 SBS 9기 공채에 합격해 '웃찾사'의 미녀 개그우먼으로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습니다. 그런 그녀가 자신의 8년 경력을 과감하게 내려놓고 KBS 신입으로 재도전을 한 것이기에 더욱 눈길을 끕니다.
개그 프로그램 중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개그콘서트'의 입성이 무엇보다 중요한 개그계에서 김승혜가 어떠한 행보를 걸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특히 KBS 미녀 개그우먼 김지민의 뒤를 이어 '제2의 KBS 미녀 개그우먼'이 될 수 있을지도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한편, KBS가 발표한 '2014 KBS 신입 코미디 연기자 공채' 합격자 명단에 따르면 김승혜와 함께 SBS 공채 출신 이현정도 합격자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김승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승혜, 진짜 예쁘네" "김승혜, 헉! SBS 웃찾사 제작진들 엄청 삐지는 거 아냐?" "김승혜, 개그콘서트의 위력이 어마어마 한가보네" "김승혜, 솔직히 요즘 웃찾사 재밌던데" "김승혜, 웃찾사에 나왔었나? 누구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