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아리따움'
화장품 브랜드 미샤와 아리따움이 최대 50% 세일에 돌입했습니다.
미샤는 홈페이지를 통해 10일부터 12일까지 총 3일간 '유니세프와 함께하는 미샤데이즈'라는 이름으로 홈페이지(뷰티넷)과 매장에서 최대 50%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공지했습니다.
미샤 세일 주요 품목은 타임 레볼루션-나이트 리페어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과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수퍼 아쿠아 라인-울트라 워터 풀 클리어 크림, 울트라 워터 풀 젤 세럼, 울트라 워터 풀 크림은 30%, 울트라 워터 풀 부팅 에센스는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미샤 포맨 제품은 20~30% 세일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진저&비니거 베이비 풋 필링 마스크는 50% 할인된 가격 3,250원에 판매합니다.
미샤 세일 할인율은 품목에 따라 다르며 일부품목은 세일에서 제외될 수 있으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은 필수입니다. 세일이 진행되는 '미샤데이즈' 동안에는 마일리지 적립 불가능합니다. 다만 마일리지 사용 및 구매실적 반영은 가능합니다.
아리따움 역시 홈페이지를 통해 12일까지 최대 50% 할인 판매를 실시하며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모든 회원이 동일하게 50%의 할인율이 적용되는 제품은 해피바스, 미쟝센의 바디·헤어 제품, 아리따움 모디네일 전제품, 에스쁘아 메이크업 전 제품 등입니다.
40% 할인은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인텐스 09호만 해당되며 아이오페 에멀젼·세럼·크림 등과 일리 전 제품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미샤 아리따움 세일에 대해 누리꾼들은 "미샤 아리따움 세일, 미샤 50% 할인은 마스크팩 밖에 없어?" "미샤 아리따움 세일, 아리따움도 바디케어 제품만 50%네" "미샤 아리따움 세일, 안 그래도 화장품 사야되는데 잘 됐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