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 나혜미 열애'
룹 신화의 멤버 에릭이 배우 나혜미와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9일 복수의 연예 관계자는 에릭과 나혜미가 띠동갑 연인 사이로, 이미 신화 팬들 사이에서는 둘이 교제 중이란 사실이 꽤 알려져 있다고 말했습니다.
둘을 잘 아는 한 가요 관계자는 "두 사람이 만나고 헤어지고를 반복하면서도 꽤 오랜 기간 만나고 있다"며 "에릭의 자택이 있는 성동구 성수동의 한 쇼핑몰에 함께 다니는 모습이 곧잘 목격됐다"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가요 관계자는 "나혜미는 지난 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신화 16주년 콘서트'에도 관람하며 남자 친구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며 "이미 포털사이트에 에릭을 치면 나혜미가 연관 검색어로 나올 정도로 둘의 관계는 팬들에게 널리 알려졌다"고 설명했습니다.
에릭은 올해 서른 다섯, 나혜미는 스물 셋으로 두사람은 '띠동갑'이다.
한편 에릭과 나혜미 열애에 대한 성지글이 발견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한 누리꾼은 작년 12월 SNS를 통해 6개월 전 에릭과 나혜미가 피씨방에서 함께 게임을 하며 담배피우는 모습을 봤다는 내용의 글을 작성했습니다.
또 에릭에게 나혜미가 '여보'라고 부르는 것을 들었다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이 글의 사실 여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에릭 나혜미 열애에 대해 누리꾼들은 "에릭 나혜미 열애 저렇게 오래 연인이었는데 왜 그동안 공개가 안됐지?" "에릭 나혜미 열애 나혜미 골초였어?" "에릭 나혜미 열애 PC방가서 무슨 게임 했을까 왜 궁금하지.."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