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예체능 축구편 멤버, 강호동 정형돈이 축구를?… 이영표까지 합류! '역대 최강 멤버'
입력 2014-04-09 15:59 
예체능 축구편 멤버/사진=스타투데이


'예체능 축구편 멤버'

KBS2TV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여섯 번째 종목인 '축구편'의 멤버 열 명을 공개했습니다.

9일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이하 예체능)' 측은 MC강호동, 개그맨 정형돈, 아나운서 조우종, 가수 이정, 가수 구자명, 전 국가대표 스케이팅 선수 이규혁, 배우 서지석, 아이돌그룹 비스트의 윤두준과 이기광,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영표 등 총 10명이 축구편에 합류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예체능'제작진 측은 "천차만별 축구실력을 가진 '동네 축구단'처럼 만들고 싶었다" 라며 "함께 만들고 성장할 수 있는 '예체능'축구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예체능' 축구 편의 녹화는 9일부터 시작되며 본격적인 방송은 이달 말부터 전파를 탈 예정입니다.

또한 10명의 멤버들은 오는 6월 열리는 2014 브라질 월드컵 응원도 함께 나설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예체능 축구편 멤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예체능 축구편 멤버 맙소사 강호동 정형돈이 축구를 한다니 상상이 안가" "예체능 축구편 멤버 왠지 강호동 정형돈 둘은 감독할 것 같아" "예체능 축구편 멤버 재밌겠다 이영표까지 나오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