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개그맨 김기리 77일간의 노력, "청바지가 잘 어울리는 남자~"
입력 2014-04-07 20:38  | 수정 2014-04-07 20:42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
개그맨 김기리가 77일간의 노력 끝에 ‘조각몸매를 얻었다.
김기리는 지난 6일, KBS2 ‘개그콘서트-놈놈놈에서 근육질 몸매를 깜짝 공개해 ‘김기리 복근, ‘김기리 화난 등근육 등으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큰 관심을 모았다. 이후 화보를 통해 그간 준비해온 근육질의 몸매를 선보였다.
화보 속에서 개그맨 김기리는 없었다. 그는 탄탄한 근육질 몸매와 진지한 표정으로 상남자 포스를 물씬 풍겼다. 화제의 ‘등근육을 비롯해, 탄탄한 가슴 골, 잘 다듬어진 팔 근육까지 완벽한 비율이 돋보였다.
김기리는 운동을 처음 해봤다. 정말 힘든 시간이었지만 그만큼 보람이 있고 가치가 있는 시간이었다”며 방송 이후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 드린다. 희극인으로서도 앞으로 더 많은 분들께 웃음을 안겨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부진 각오를 드러냈다.

그의 몸매를 만드는데 일조한 트레이너 숀리는 77일만에 몸의 체지방을 4%까지 만드는 것은 놀라운 일”이라며 바쁜 스케줄 속에도 자신과 약속을 끝까지 지켰기 때문에 좋은 결과가 나왔다”고 전했다.
김기리 77일간의 노력 몸매에 네티즌들은 김기리 77일간의 노력, 몸매는 가꿀 수 있어” 김기리 77일간의 노력, 신보라는 좋겠다” 김기리 77일간의 노력, 배우 해도 되겠는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