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노시호 아침 식단
이종격투기선수 추성훈의 아내이자 일본 모델출신인 야노시호가 신선한 아침 식단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5일 야노시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Good morning(굿모닝)"이라는 짧은 아침인사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은 토스트와 신선한 과일, 그리고 사랑이의 변비를 위해 준비한 요구르트로 채워진 아침식단으로 엄마 야노시호의 사랑이 느껴집니다.
특히 사진에는 음식 사이로 사랑이의 앙증맞은 작은 손이 포착, 또 어떤 먹방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오늘(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추성훈의 아내 야노 시호가 이휘재 아들 돌잔치에 초대받아 제주도로 향합니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야노시호는 추성훈과 제주도 흑돼지 식당을 찾아 왕성한 식탐을 과시했습니다.
그는 딸 사랑이가 잠든 사이 음식을 폭풍 흡입하며 "오이시이!(맛있어!)"를 외쳐 추성훈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특히 흑돼지 구이, 전복, 공기밥을 비운 것도 모자라 후식으로 나오는 냉면도 남김없이 먹어치우는 먹방을 선보였다는 후문입니다.
야노시호 아침 식단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야노시호 아침 식단, 야노시호 살 안찌는 이유가 다 있는거야!” 야노시호 아침 식단, 야노시호 대박이야” 야노시호 아침 식단, 사랑이 손이 너무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