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투피엠 닉쿤, 태국 코카콜라 메인 모델 발탁
입력 2014-04-03 16:06 
[MBN스타 송초롱 기자] 그룹 투피엠(2PM) 닉쿤이 태국 코카콜라 모델로 낙점됐다.

태국 코카콜라는 2014 월드컵을 앞두고 초대형 광고 프로모션을 기획하며 메인 모델로 닉쿤을 확정, 3월말부터 방콕을 중심으로 한 태국 내 광고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를 무대로 가수, 연기자 등 전천후 활동을 펼치고 있는 닉쿤은 빼어난 외모와 젠틀한 성격은 물론 에너지 넘치는 남성미로 아시아 여성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으며, 한국뿐 아니라 태국에서도 그 동안 건강음료, 스낵, 전자제품, 바디제품, 자동차 등 광고모델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태국 코카콜라 광고 모델 발탁은 닉쿤의 전 아시아적 인지도와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가 주요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닉쿤은 연초 월드컵을 앞두고 초대형 광고 프로모션을 기획하던 코카콜라의 러브콜에 흔쾌히 응한 것으로 알려졌다.

닉쿤이 속한 투피엠은 지난 2010년부터 2012년 까지 그룹과 멤버들이 한국 코카콜라와 코카콜라 제로의 모델로 활동하며 폭발적인 에너지와 남성미를 과시한 바 있다. 이어 태국 코카콜라 모델로 활약을 펼치게 된 닉쿤은 더욱 고조되고 기쁜 마음으로 열심히 촬영에 임했으며, 닉쿤의 프로페셔널한 자세에 현장분위기는 더없이 좋았다는 후문이다.

투피엠은 2014 아레나 투어를 마치고 국내외에서 개별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