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NC, 참프레와 후원사 계약
입력 2014-04-03 11:46 
NC는 2일 참프레와 후원 조인식을 갖고 올 시즌 다양한 이벤트 및 사회활동 지원을 약속했다. 사진=NC 다이노스
[매경닷컴 MK스포츠 표권향 기자] 프로야구 NC 다이노스가 2일 ㈜참프레 후원사 계약을 맺었다.
전라북도 부안에 위치한 참프레 공장에서 진행된 후원 조인식에는 NC 이태일 대표와 김동수 참프레 회장 및 각사 임직원 2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조인식을 통해 NC는 2014 시즌 유니폼 상의 정면 및 포수 프로텍터 등을 통해 참프레 브랜드 홍보를 지원한다. 또한 팬들을 위한 이벤트 지원과 스폰서 데이 등 다양한 방법으로 스포츠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사회 공헌 활동 지원을 통해 소외계층 지원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번 후원은 지역 연고 고등학교로서 전주고, 군산상고를 지원하는 NC와 전북 지역 향토 기업인 참프레의 자연스러운 만남으로 진행하게 됐다.
NC 이태일 대표는 참프레와 가족이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전북 대표 야구 명문 고등학교인 전주고와 군상상고가 NC 다이노스의 성장 기반이 될 수 있도록 참프레의 지원을 부탁한다. 전북 지역 야구 저변 확대와 유망한 야구 선수 발굴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동수 참프레 회장은 참프레와 NC 다이노스는 역사가 짧은 신생기업과 구단이지만 그 이면에는 도전하는 분야에서 최고가 될 수 있는 자질과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며 참프레와 NC 다이노스가 식문화와 스포츠 문화를 선도할 수 있는 기업과 구단으로 성장했으면 한다. 건전한 스포츠 문화 확산에 참프레가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gioia@maekyung.com]

MBN APP 다운로드